메가
현장피드백


지에이월드 온/오프라인 컨설팅을 통해
수집된 내용을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연합형 GA인경우 사업단(지사,본부)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수수료율
본사 DB지원
지사 90~95%
사업단별 자체지원
임차지원
정착지원금
사업단별 자체지원
사업단별 자체지원
참고
 ✕ : 없음 / 거의 사용하지 않음 
△ : 경우에 따라 존재함   ● : 있음 / 충분함
전산보유계약관리

상품비교설명 모바일 발송

상품가입확인서 모바일 발송

수수료 예측 시스템

운영정착지원금  (이직,신규)

임차지원

사업의 자율성,확장성, 유연성

수당 조율의 자율성

수수료환수율규정보험사 규정

환산성적

보험사 환산성적 적용

수수료지급 기준

보험사 규정

수수료 지급 명세서

전산활용
영업DB 지원
사업단별 자체지원
전용몰(폐쇄몰)

제휴사 충분

쉐어링 및 회계처리 제도

교육교육자료 제공




메가는
성장하고 있는가?



월별 재적인원 및 가동율


2022년
재적인원
가동율
2월
8,636명
88.1%
3월
8,586명
87.1%
4월
8,602명
86.7%
5월
8,492명
86.4%
6월
8,498명
87.0%

월별 실적

단위:억원,만원


월별 인당 생산성

단위: 만원 / 평균: TOP20 GA

메가의

추천사업단(지사,본부)은 어디...


추천사업단이란
해당 GA내에서 좋은평가를 받는 곳으로 GA인 경우 어떤 사업단(지사,본부)과 함께 하느냐에 따라 전혀 다른 영업 환경을 경험하게 됩니다.
지에이월드에서 믿을 수 있는 추천사업단을 만나보세요. 


확인해보기

이미지 출처 :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