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리와 가망고객 두마리 토끼를 잡아라 (feat.복지몰)

안녕하세요 FM에셋입니다.

먼저 추운날씨 가운데 오늘도 발걸음을 떼는 모든 FC분들과 직원분들에게 힘내시라고 응원의 말씀 올립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오늘 나누고자 하는 소식은

제목과 같습니다. FC영업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생각하는 두가지! 바로 고객관리와 가망고객 만들기 .....

그렇지만 아무나 할 수 없고 쉽게 되지 않는 것이 바로 이 두가지 항목입니다.


그러나 오늘 명쾌한 해법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이게 가능한 이유는 12월 GA최초로 단독 복지몰(폐쇄몰)을 OPEN을 하였기 때문입니다.


잠깐 복지몰에 대해 설명드리면

FM고객분들만 이용가능한 복지형쇼핑몰이며, 복지몰을 통해 발생하는 판매이익을

FM패밀리 가족분들께 남기지 않고 돌려드리는 고객환원형 복지 정책입니다.


또한  홈쇼핑의 들어가는 물품은 이미 가격과 제품에서 검증받은 홈쇼핑 베스트 상품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VIP 등록시 홈쇼핑 최저가에서 최소20%의 할인을 기본으로 하여 무제한포인트적립,무제한포인트사용으로 물품을 아에 공짜로 구매가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즉, 홈쇼핑업체에서 가져가야  할 마진을 고객은 할인과 포인트로 가져가게 되는 부분이죠.

말그대로 환원복지 정책이라고 할 수 있죠.


여기서 POINT !!

이렇게 좋은 쇼핑몰을 고객들이 이용을 안할 수 가 없겠죠?

그런데 .. 이러한 고객들을 전문상담원이 퍼미션과정을 거쳐 본인에게 DB화 시켜준다면 !?


본사에서는 보다 적극적으로 고객님께 다가갈수 있도록 TLOG통합문자서비스(콜백메시지,동시다발문자발송시스템) , 블로그, 홍보이미지 지원 등 FC가족분들이 충분히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다른사람이 다 된다고 할 때 뛰어드는 건 돈도 안되고, 경쟁이 심합니다.

늘 새로운 것을 도전하고, 앞서서 가는 자만히 성공하는 법이죠 !

고민은 아래 문의전화 하시고나서 하셔도 늦지 않습니다. 바로 문의하세요 !




FM에셋 입사지원문의 (본사)

1600-6910



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