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도 이제는 기업화 / 브랜드화 시대!
영업현장의 양극화 속에 개인과 조직의

능력만으로 성공하기는 어렵습니다


현재를 중심으로 미래로 나아가는
'굿리치'를 소개합니다.

GA는 잘 몰라도 '굿리치'는 안다

브랜드 파워가 곧 경쟁력, 굿리치 설계사는 굿리치APP 640만 이상의 다운로드 숫자가 말해주는 브랜드 가치를 직접 경험하고 있습니다.

DB하면 역시 '굿리치'

무한경쟁으로 들어선 DB시장, DB수요와 생산단가는 가파르게 상승 중인 반면, 개인과 조직이 필요한 수량은 매우 부족한게 현실입니다.  ‘굿리치’는 마케팅 경쟁력을 통해 지속 가능한 DB 개발-생산-제공까지  DB 벨류체인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높은 수수료율 보다 중요한 것은 '소득'

얼마를 주느냐도 중요하지만 얼마를 벌수 있느냐가 더 중요합니다. ‘굿리치’의 강력한 마케팅과 영업지원 인프라가 생산성을 향상시켜 결과적으로 설계사 소득이 지속적으로 많아지게 됩니다. 


브랜드가 곧 경쟁력

설계사가 영업현장에서 경험하는 굿리치의 브랜딩 파워


초회 만남이 쉬워지는 '굿리치' 브랜딩 효과

굿리치의 브랜딩 효과는 초회 만남시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도를 경험하게 되면서 설계사들의 자신감으로 증명됩니다. 

대한민국 1등 보험 어플 '굿리치'

대한민국 인슈어테크 APP분야 중, 누적 다운로드 1위, 누적 다운로드 수 640만 돌파, 회원 수 300만명 돌파

GA 브랜드 평판순위 최다선정

한국브랜드평판연구소 기업브랜드지수
1위 17회  | 2위 13회 | 3위 10회

2018년 11월~2023년 5월까지


수수료 지급율 보다 중요한것은 설계사의 실제소득 입니다.


최근의 많은 GA들이 최고의 수수료율을 표방하지만, 영업자의 생산성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회사는 규정제시만 하고, 결과의 책임은 영업자에게 돌아가는 현실은 영업현장을 부자로 만들어 줄 수는 없습니다. 굿리치는 지속적인 DB제공, 기업 브랜딩, 인슈어테크로 만들어진 노하우를 바탕으로 "높은 수수료율"이 아닌 "많은 수수료"를 받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