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1위 인당 생산성
회사만 다를 뿐인데... 굿리치 설계사가 '리치'한 이유는 무엇일까?
23년 1분기 국내 4000명이상 대형 GA 기준 평균 인당 생산성 1위, 굿리치
업계 1위 인당 생산성
회사만 다를 뿐인데... 굿리치 설계사가 '리치'한 이유는 무엇일까?
23년 1분기 국내 4000명이상 대형 GA 기준 평균 인당 생산성 1위, 굿리치
업계 1위 인당 생산성
회사만 다를 뿐인데...
굿리치 설계사가 '리치'한 이유는 무엇일까?
업계 1위 인당 생산성
회사만 다를 뿐인데...
굿리치 설계사가 '리치'한 이유는 무엇일까?
GA도 이제는 기업화 / 브랜드화 시대!
영업현장의 양극화 속에 개인과 조직의
능력만으로 성공하기는 어렵습니다
현재를 중심으로 미래로 나아가는
'굿리치'를 소개합니다.
GA도 이제는 기업화 / 브랜드화 시대
영업현장의 양극화 속에 개인과 조직의 능력만으로 성공하기는 어렵습니다.
현재를 중심으로 미래로 나아가는 굿리치 를 소개합니다.
브랜드 파워가 곧 경쟁력, 굿리치 설계사는 굿리치APP 640만 이상의 다운로드 숫자가 말해주는 브랜드 가치를 직접 경험하고 있습니다.
무한경쟁으로 들어선 DB시장, DB수요와 생산단가는 가파르게 상승 중인 반면, 개인과 조직이 필요한 수량은 매우 부족한게 현실입니다. ‘굿리치’는 마케팅 경쟁력을 통해 지속 가능한 DB 개발-생산-제공까지 DB 벨류체인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얼마를 주느냐도 중요하지만 얼마를 벌수 있느냐가 더 중요합니다. ‘굿리치’의 강력한 마케팅과 영업지원 인프라가 생산성을 향상시켜 결과적으로 설계사 소득이 지속적으로 많아지게 됩니다.
설계사가 영업현장에서 경험하는 굿리치의 브랜딩 파워
설계사가 영업현장에서 경험하는 굿리치의 브랜딩 파워
대한민국 인슈어테크 APP분야 중, 누적 다운로드 1위, 누적 다운로드 수 640만 돌파, 회원 수 300만명 돌파
한국브랜드평판연구소 기업브랜드지수
1위 17회 | 2위 13회 | 3위 10회
2018년 11월~2023년 5월까지
최근의 많은 GA들이 최고의 수수료율을 표방하지만, 영업자의 생산성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회사는 규정제시만 하고, 결과의 책임은 영업자에게 돌아가는 현실은 영업현장을 부자로 만들어 줄 수는 없습니다. 굿리치는 지속적인 DB제공, 기업 브랜딩, 인슈어테크로 만들어진 노하우를 바탕으로 "높은 수수료율"이 아닌 "많은 수수료"를 받게 합니다.